묻고 답하기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길이 있는곳

평가가치) 부담이 크고 대차잔고 비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3-29 07:30

본문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다음주주요 불확실성 요인의 정점을 통과하면서 코스피는 2,600선 지지력 테스트에 나설 것"이라며 "밸류에이션(평가가치) 부담이 크고 대차잔고 비중이 높은 조선, 화학 등 업종은 경계하되 펀더멘털(기초체력) 기반, 저평가 및 낙폭 과대 업종인 반도체,자동차등 업종에.


그러나 누에보레온주최고의자동차산업 회의소인 클러스터 오토모트리즈 데 누에보레온(Cluster Automotriz de Nuevo Leon)의 사무총장 마누엘 몬토야(Manuel Montoya)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불확실성은 신규 투자와 현재 진행 중인 투자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주시행 예정인자동차수입에 대한 25% 관세에 대한 트럼프의 확고한 의지로 인해 제너럴 모터스 1.


스포츠웨어 제조업체인 룰루레몬애슬레티카의주주가는 관세를 둘러싼 예측 불가능성을 이유로 연간 전망치를 낮춘 후 14% 폭락했다.


광산업체 하모니 골드와 골드 필즈는.


유럽연합(EU)도 미국의 관세 인상에 대응해 트럼프 정부에 양보할 수 있는 사항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주초 “미국에서 생산되지 않은 모든자동차에 25%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밝혀자동차관련주들이 타격을 입었고, 경기 둔화 우려가 커졌다.


그동안 관세와 ‘미국의 51번째주’ 발언 등을 둘러싸고 대립했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마크 카니 영국 신임 총리가 통화했다.


특히자동차분야에서는 미시간주와 캐나다 온타리오주를 오가는 부품 공급망이 미국자동차산업 생태계의 한 축을 차지한다.


대미 수출 비중이 크지 않은 인도자동차제조업계는 미국의 관세 충격을 상대적으로 덜 받을 수 있지만 대미 의존도가 높은자동차부품업계는 타격을 받을 수 있다는 관측이 상당하다.


이와 함께 다음주(3월 31~4월 4일) 발표될 3월 판매 데이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도 영향을 미쳤다고.


이 관세 정책은 글로벌자동차업계에 충격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 경제 전망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투자 심리가 위축되고 있다.


또한, Coingape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경제학자들은 경기 침체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으며, 이 또한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28일 금융투자협회와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프리·메인·애프터마켓 거래를 모두 포함한 3월 셋째 주(24~27일) 코스피와 코스닥 거래 대금 평균은.


66%) 등자동차주도 하락했다.


코스닥 지수는 전날 대비 13.


https://blue-marine.co.kr/


가운데 자동차, AI(인공지능) 반도체 섹터 부진이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 삼성전자가 2.


59% 내렸으며 SK하이닉스(-3.


72%)도 하락해 20만원선을 내줬다.


66%) 등자동차주와 삼성바이오로직스(-0.


될 자동차와 반도체주를 중심으로 시가총액 상위 대형주들이 일제히 빠졌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거래된 940개 종목 중 78%에 해당하는 730개 종목이 내렸다.


59% 내렸고 에스케이(SK)하이닉스(-3.


72%)도 20만원선을 내줬다.


66%) 등자동차주와 삼성바이오로직스(-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온세인터내셔널 | 대표이사 김호중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9, 102동 706호(한강로2가, 용산푸르지오써밋)
Tel : 02-711-9111 | Fax : 02-711-9119 | E-mail : info@onseintl.com
Copyright(c) ONSE INTERNATIONAL LTD.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