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면 폐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5-01-19 09:34본문
기침·콧물 등이 오래 지속되면 폐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폐렴 진단은 청진이나 엑스레이 등으로 가능하지만, 일부의료기관에서 불필요한흉부 CT를 남용하고 있는 정황이 확인됐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CT 검사 실태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거점의료기관은 공공보건의료법에 따라의료취약지 주민에게 적절한 보건의료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 장비, 인력을 갖춘의료기관으로, 동두천시에서는 동두천중앙성모병원이 지정됐다.
이날 간담회는 이태진 부시장 주재했으며, 경기도의회 임상오 도의원.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복지부는 응급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매년 응급의료기관을 대상.
남성사계시장에서 상인과 인사하고 있다.
장비, 인력 등을 충족하고, 중증응급환자 진료 적정성, 전담진료 인력 적절성, 응급의료정보 신뢰도에서 최고점을 받아 지역응급의료기관중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장재범·정연식 한국과학기술원 신소재공학과 교수가 이끄는 공동 연구진은 복제가 어려운 생체.
사진 제공=김포우리병원 [서울경제] 김포우리병원은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24년 응급의료기관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역응급의료센터 등 총 408개 응급의료기관을 대상.
원주연세의료원(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원주의과대학) 전경.
[원주 세브란스 기독병원 제공]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등 도내 응급의료기관6곳이 종합평가 A등급을 받았다.
보건복지부가 최근 중앙응급의료센터를 통해 전국 응급의료기관408곳을 상대로 평가한 ‘2024.
동군산병원이 지역 최초로 기업체의 건강관리 및 직업환경 관리, 유해인자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담당할 수 있는 ‘보건관리 전문의료기관’으로 지정됐다.
고용노동부 광주지방고용노동청은 보건관리 전문기관지정서를 검토한 결과 산업안전보건법 제21조에 따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